기존에 사용하던 경량 크랭크인 파워암즈에서 진환 이의 쿼크+파워미터 크랭크로 서로 바꿈

무게는 많이 늘었지만, 수치로 보이는 파워 데이터 덕분에 요즘 다시 불태우게 되는 계기가 됨



하지만 구동계 와 휠 다운 그레이드 계획이 실행되면 일반 세트 구동계에 파워탭 알루휠 로 갈지도 모름...


남자의 마음은 갈대?...ㅋㅋㅋ




공싸에서 교체 완료.



또 다른 세상이 열림 내 파워가 이거밖에 안 되다니..



6.1x kg 정도였는데, 300그램 정도가 늘었다.



사진 한장 찍고.

이제 보니 크랭크 위치가 틀렸군..


<Frame set> 
TIME VXRS WorldStar -XS size- 



<Components> 
SRAM Red 
ROTOR 3D + QUARQ PowerMeter
SHIMANO Dura-Ace Chain 
ENVE Stem -100mm- 
ENVE Handlebar -42cm- 
SPECIALIZED Romin Pro -143mm-
LOOK Keo Carbon 
ARUNDEL Dave-O Matt Black * 2 
LizardSkins DSP 1.8mm Black 



<Wheel set> 

ENVE 1.45 0DT190-
CONTINENTAL Competition -22C- *2 
TERIX RoadTitanCarbonHub QR  



2012년도 거의 타질 않아서 (뭐 2013년도도 이제 시즌 오프인데 거의 안 탔지만..)

 대부분 작년 그대로고 브레이크는 깔맞춤 과 무게 때문에 pog를 사용했으나, 제동력 때문에 다시 스램 으로 회귀.






위 사진을 찍고 나서 카메라를 보니....



글을 작성하는 현재(11/12) 수리를 하고 왔지만 유상 처리가 되었다


깨진 부분 부근을 아무리 봐도 충격을 받은 흔적이 없지만, 


as 센터에서는 깨진 부분 근처의 나사가 휘어져 있었기 때문에 사용자 과실이라고 주장 함.


더욱이 카메라 전체 점검을 했더니 마운트 부분도 휘어져 있다고 함.




물론 구매 후 얼마 되지 않아서 살짝 떨어트린 적은 있었지만, 그건 10개월 가까이 지난 일인데


잘 사용하던 녀석이 이렇게 조각이 날 수가 있는 건지.. 



객관적인 자료가 내 편이 아니라 더는 가타부타하지 않고, 유상 수리를 받고 왔다. 


덕분에 24-70 렌즈도 마운트 교체를 하고 세부 초점까지...





기분 좋은일과 나쁜일이 같이 있었던 하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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